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광고 속성이 인터넷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社會科學
2004 .12
인터넷 이용자와 인터넷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2 .10
인터넷 광고의 유형별 흥미도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교육연구
2004 .09
인터넷 광고의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매체 이용 동기와 능력, 광고 지각 및 광고 태도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인터넷광고의 선정성에 관한 연구 : 인터넷뉴스 사이트 광고의 성적 소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6
광고매체로서 인터넷포털사업자의 광고법상 법적 책임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5 .04
소비자의 종결 욕구와 상품 지식에 따른 정보 채널 이용 및 브랜드 선택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4
인터넷 광고 심의에 대한 법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A Study of Internet Ad Preference and Usage : Linking Media Choice and Product Characteristics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4 .05
인터넷 광고구매 프로세스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1 .06
헌법상 경제 민주화를 위한 소비자기본권 보장 연구 - 상업적 인터넷 광고를 중심으로 -
홍익법학
2012 .01
새로운 광고 매체의 분류를 어떻게 할 것인가? : 옥외광고 매체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10
패널 데이터를 이용한 인터넷 활용정도 분석과 향후 인터넷시장의 경쟁에 대한 시사점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3 .01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관한 이론적 서설(序說)
경영교육연구
2002 .06
인터넷 검색광고의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에 대한 지식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