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 광고매체로서 인터넷 이용 행태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이용 동기 및 태도, 종결 욕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4
개인적 특성이 온라인 구전 이용 및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종결욕구와 상품지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10
멀티채널 환경에서 소비자의 채널선택과 채널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2 .04
지상파 텔레비전의 채널별 장르인지도, 채널별 시청량, 프로그램 평가가 채널 브랜드 자산 및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05 .06
뉴스 프로그램 품질 평가의 채널 브랜드 자산과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KBS1 뉴스9〉과 〈MBC 뉴스데스크〉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9 .06
지상파방송의 프로그램 품질 평가,채널 브랜드 자산, 채널 충성도 간의 관계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5 .12
지각된 위험과 인지종결 욕구가 가격 비교 사이트의 최저 가격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4 .12
가정 내 유통채널 간 소비자 정보탐색과 구매행동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
유통연구
2008 .07
효율적 채널 상품 구성을 위한 수용자 분석
한국방송학보
2002 .10
지역방송 채널 브랜드와 뉴스편성 전략 : 채널 브랜드 자산의 구성과 효과, 전략을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7 .06
멀티채널 소비자의 정보탐색 및 구매 채널선택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