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분석 및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비교광고 메시지와 패션제품유형, 불확실성 회피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8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자기해석유형과 모바일 상품추천유형, 패션제품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1 .11
쇼핑가치와 판매촉진유형, 패션제품유형이 패션렌탈서비스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8 .12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말레이시아 무슬림 여성의 패션제품 구매와 패션의식
패션 비즈니스
2021 .01
광고유형과 패션제품 유형, 매체 몰입도가 패션 제품 호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8 .09
연예인 휴먼브랜드와 굿즈 특성이 패션 및 비패션 굿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우즈베키스탄 유학생들의 의복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Ⅱ)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9 .01
패션 편집매장에 대한 인지, 태도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 20~4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18 .12
현대패션에 나타난 패션 토이에 관한 고찰
복식
2016 .09
영화 속 패션상품 간접광고에 관한 연구
복식
2015 .04
증강 현실의 디지털 프레임을 활용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복식
2018 .04
케이팝 뮤직비디오의 미래주의 컨셉 패션 스타일 연구 -4세대 걸그룹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4 .07
한국 관심도가 K-drama인지 및 K-fashion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소득 수준과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현대적 문화 의류상품 속성에 따른 소비자 반응과 소비자 행동
복식
2016 .08
패션투어리즘에서의 패션박물관의 역할
패션 비즈니스
2019 .01
Study on the Tendency of Interest of Fashion Product Development based on 3D Printing according to College Students’ Fashion Life Style
패션 비즈니스
2019 .01
3차원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한디지털 패션 플랫폼 프로토타입 설계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8 .01
Case Studies of the Fashion Therapy
패션 비즈니스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