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행동 특성 연구
경영경제연구
2010 .08
상표확장에 대한 전략적 의사결정모델
광고연구
1997 .06
가전제품 프랜차이즈 경로상에서의 갈등 : 측정과 상황적 이해
경영학연구
1989 .01
소비자의 다양성추구성향에 따른 고려상표군형성에 관한 비교 연구
마케팅연구
1997 .06
한국형 소비자 의사결정 연구를 위한 서설 (序說) : 비교 문화적 접근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7 .10
통합적 접근에 의한 소비자교육 프로그램이 유아의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아동학회지
2006 .12
확장된 상표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11
금융소비자의 투자 의사결정과 금융소비자 복지 증진 방안 고찰 : 행동론적 접근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1 .04
가전제품에 대한 불만대응행동에서 나타나는 소비자의 문제행동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8 .01
소비자불평행동과정에서 나타나는 소비자의 문제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소비자상담주체별 인식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09 .10
상표확장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소비자 특성과 지각의 역할평가
마케팅연구
1999 .06
소비자의 확장상표평가에 대한 준거기준으로서 모상표스키마와 유사품스키마의 적용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0 .11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에서의 소비자 정보 활용도 평가
정책연구보고서
1994 .08
준거효과가 고려상표군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준거종속적 식역모델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1998 .11
베이지안 MDS 모형을 이용한 시장구조분석과 소비자 상표선택행동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9 .12
확장상표평가에 있어서 전문성에 따른 속성정보의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9
베이비붐 세대 소비자 피해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의사결정나무 분석기법을 중심으로 -
기업과혁신연구
2020 .03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상표확장 평가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3
정보화 사회에 있어서 소비자 의사결정 학습
사회과교육학연구
199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