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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여행상품의 서비스품질척도의 비교 및 만족ㆍ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의료기관 서비스품질의 기대와 성과 평가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6
소비자 관여도가 SERVQUAL 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4 .12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워크넷 사용자의 지각된 품질 요인과 지속적 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18 .06
소비자의 서비스품질 지각이 고객만족 및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모바일뱅킹 수용의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의 관점에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8 .01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05
전문도서관의 서비스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02 .01
의료서비스 품질지각에 관한 경쟁모델 비교
경영논총
2002 .12
서비스 환경과 가격이 지각된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1996 .02
기대-성과 개념을 이용한 서비스품질에 대한 새로운 차원에서의 접근 : 국내 할인점 이용 고객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8
중국 레스토랑의 로하스 이미지, 지각된 품질, 지각된 가치 및 태도 간의 관계 : 성별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호텔레스토랑에서의 지각된 대기시간이 서비스 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03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서비스품질에서의 조정된 기대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간호·간병 통합서비스 품질이 의료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계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산업진흥연구
2018 .01
항공사의 인지된 서비스품질이 태도, 기대,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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