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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항공사의 인적서비스가 지각된 가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20 .01
외국항공사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4 .08
항공기 이용객들이 인식하는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및 재 구매 의도의 구조적 관계
인적자원개발연구
2017 .09
The Impact of Service Attitude, Perceived Quality, Perceived Value and Airline Image on Customer Satisfaction
호텔경영학연구
2005 .09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0 .05
항공사 기내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의 비교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1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인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국제선 항공사 서비스품질 속성이 고객태도, 충성도,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2 .03
항공서비스학과 교육서비스품질이 만족, 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대 불일치 이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2
개인가치와 인지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11
서비스 품질 평가에 따른 고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 항공사 서비스 속성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6 .02
기대불일치 이론에 따른 교육서비스품질이 만족, 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9 .06
항공사 서비스품질, 신뢰,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 SERVQUAL 모형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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