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고찰
III. 연구방법
IV. 실증분석
V.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서비스학과 교육서비스품질이 만족, 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대 불일치 이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2
기대불일치의 긍정적 속성과 부정적 속성이 대학생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Testing the Predictability of the Expectancy : Disconfirmation Model and the Value Disconfirmation Model to Assess Overall Satisfaction
관광연구저널
2015 .04
항공사 서비스 관련학과의 교육서비스 품질이 교육만족에 미치는 영향 : 교육서비스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O2O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서비스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21 .10
온라인 교육서비스 품질이 교육서비스 가치와 전공만족에 미치는 영향: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기대불일치 이론을 적용한 웰니스 관광상품의 경쟁력 강화방안 탐색
GRI 연구논총
2021 .02
몽골백화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충성도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역할
무역연구
2015 .01
유학생 대상 대학의 서비스 품질, 만족도, 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2
생태 문화 소비의 기대-경험 일치 및 불일치에 따른 만족 차이 분석: 국립공원 생태탐방원을 사례로
관광학연구
2023 .05
기대불일치이론을 적용한 중앙정부 국정업무와 정책수행에 대한 국민만족도 결정요인 : 긍정적・부정적 불일치의 비대칭적 영향력을 바탕으로
한국행정연구
2021 .01
대학교의 교육서비스품질이 유학생의 자아존중감, 전공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방한 중국 관광객의 한식 서비스품질, 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노인장기요양서비스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 분석 - 기대불일치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5 .04
교육서비스품질이 교육수요자의 만족과 행동의지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18 .01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베이커리 교육서비스품질이 교육만족도, 학습태도,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6
대학교육서비스 품질이 교육서비스 가치, 학생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VAB 모델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9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몽골은행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의 기대불일치가 만족과 태도, 신뢰,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