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러닝 학습성과의 영향 변인 탐색과 인과분석의 교육정책적 함의
열린교육연구
2007 .01
오프라인 대학에서 ARCS 모델을 적용한 이러닝 코스 개발 및 교육 만족도 분석 : H 대학교 이러닝 리더십 코스를 중심으로
학습과학연구
2009 .12
학업성과에 대한 학습몰입, 학업적 자기효능감 간의 관계 분석
한국인적자원개발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발표논문집
2012 .12
온라인 학습에서 학습몰입요인, 몰입수준, 학업성취 간의 관련성 탐구
열린교육연구
2006 .01
대학 이러닝 수업에서 학습자의 과제가치, 학업소진, 학습만족도 및 학업지속의향의 구조적 관계
평생학습사회
2013 .12
플립러닝 학습이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15 .03
중학생들의 학습동기, 다중지능, 학습양식과 학업성취 및 학교적응과의 관계
열린교육연구
2006 .01
초등 국어, 수학, 영어 학업 성취에 영향을미치는 정의적·메타 인지적 변인 탐색
교육과정평가연구
2016 .01
사회과 학업성취와 관련된 학습동기 유형과 영향요인 분석
사회과교육
2004 .09
전산수업에서 ARCS 모형이 인지양식에 따라 학습동기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