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rivate Brand의 선호도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11
제품이미지가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경영경제연구
2010 .08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선행 후행 변인들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1
골프클럽 소비자들의 브랜드 이미지 속성과 브랜드 선호도에 관한 분석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03 .06
소비자기본법의 평가와 과제 : 소비자기본법 제정 30주년을 맞이하여
저스티스
2010 .12
중국 휴대폰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12
소비자기본계획의 평가 및 과제 -거래분야를 중심으로-
홍익법학
2011 .01
한국소비자법의 최근 동향
외법논집
2007 .01
소비자 의사 결정의 합리성과 소비자 교육 : 소비자 선택의 경제학적 분석에 대한 비판
소비자문제연구
1993 .06
일본의 소비자문제 및 소비자정책
정책연구보고서
2012 .08
일본의 소비자 문제와 소비자 정책에 대하여
소비자문제연구
2000 .06
소비자역량이 통신서비스에서의 소비자문제 경험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노인과 비노인 소비자의 통신서비스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소비자기본법 10년, 소비자교육 평가와 전망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이동통신 브랜드 선택확률 추정에 관한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6 .01
노인소비자를 위한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개발
정책연구보고서
2003 .12
디지털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기업교육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1 .12
지방은행의 소비자-브랜드 관계형성에 있어서 소비자경험과 소비자만족의 영향력 분석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0 .08
소비자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