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삼제품의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한 지역브랜드개발에 관한 연구 : 지역의 이미지 브랜드 개발을 중심으로
문화정책논총
2007 .02
인삼제품의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지역브랜드의 개발과 경영
한국정책연구
2010 .06
도시의 이미지와 브랜드, 그리고 지역마케팅
한국환경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10
스마트폰의 브랜드 및 제조국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아파트브랜드와 주택소비자의 구매태도
사회과학연구
2009 .12
우수축산물브랜드 분석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개발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쿠폰특성에 따른 브랜드 친숙도와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 행동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치킨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기업의 SNS(Social Networking Service)활동이 브랜드 및 구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국내외식업체의 브랜드 이미지와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이미지의 상호 비교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2 .01
문화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국가브랜드 이미지의 차원과 영향에 관한 연구 : 동양국가에 대한 서구인의 인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9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이미지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3
A Study on the Attributes and the Acceptance Influence Factor of Brand Application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