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혁신적인 디지털 컨버전스 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태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사회적 책임활동의 조절역할
무역학회지
2012 .06
디지털 컨버전스 제품의 확산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11
디지털 컨버전스 제품의 구매요인에 대하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외식기업 컨버전스마케팅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5 .07
디지털 컨버전스 의미의 고찰과 e-Business의 미래 연구 방향
e-비즈니스연구
2009 .11
A Study on the Consumer Ethnocentrism, Animosity and Product Judgment Effect on Foreign Products Purchase Intention : A Comparative Study between Korean and Japanese Electronic Products in China
통상정보연구
2013 .03
컨버전스 신제품개발과 신제품 성과간의 관계에 전략 요인이 미치는 영향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9 .01
디지털 컨버전스의 전개동향과 정책방향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6 .01
몽골 소비자의 외국제품이미지에 대한 인식이 제품의 신뢰,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분석 : 한국과 중국산 제품을 중심으로
관세학회지
2013 .08
가상 제품경험이 브랜드태도-구매의도 일관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이해 : 태도강도이론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6
친환경농산물의 구매요인이 소비자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지역사회 선진화전략 연구
정책연구
2005 .06
소비자의 사회적기업상품 구매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3 .01
다차원적 속성의 국가이미지가 제품평가 및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2005 .01
성별이 고객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유형을 중심으로
경영논총
2003 .12
온라인 공동구매에서의 구매 동기와 태도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03
소비자들의 외국 브랜드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6 .08
성격유형을 고려한 전자상거래 소비자 구매의도 영향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