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02 FIFA 월드컵 스폰서십 참여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수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05
타이틀스폰서십 인지과정에 의한 스폰서십효과 연구: 수단-목적사슬이론을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7 .01
종목 인기도가 대학생들의 스포츠 스폰서십인식, 기업이미지, 기업태도, 취업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커뮤니케이션 믹스로서의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전략적 탐색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11
월드컵을 통한 지역발전 마케팅 전략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1 .12
Cup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5 .05
골프웨어 브랜드의 스폰서십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2006 독일 월드컵에서 나타난 대중매체의 상업주의 현상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The 2002 World Cup in International Perspective
한국스포츠사회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12
월드컵축구 스폰서십활동과 매복마케팅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비교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9
2010 남아공 월드컵 대한민국 경기 내용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2
The Effect of the World Cup on Japanese Korean Relations
한국스포츠사회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12
메이저 축구 대회 (월드컵, 유로, 아시안컵) 득점 특성 분석
코칭능력개발지
2019 .06
2002 FIFA 월드컵 TV 뉴스의 프레임 구성방식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5 .08
월드컵축구대표팀 스폰서십이 스폰서 인지도 및 상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06
브랜드 관여도가 스폰서십 효과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5
골프 참여자의 스폰서 쉽 요인 이해와 구매 행위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2 .02
스포츠 스폰서쉽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의 효과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