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마케팅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12
스포츠 마케팅의 연구 동향에 관한 이론적 고찰
한국체육과학회지
1998 .03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프로축구 관중들의 관전 동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9 .12
스포츠마케팅 영역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1998 .08
무용작품과 관중에 대한 고찰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1997 .05
프로야구 마케팅믹스가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마케팅환경변화에 따른 패션마케팅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 디자인으로서의 마케팅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Comparisons of Involvement Level ccording to Socio-Demographics of Sport Spectators at Professional Basketball Game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6
스포츠마케팅에 기반한 기업이미지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12
스포츠 행정ㆍ경영에 있어 마케팅 개념 및 전략 개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7 .12
의류 데이터베이스(DB) 마케팅의 분석과 그 활용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프로야구 구단의 그린마케팅 활동이 마케팅 태도 및 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