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예비유아교사들의 테크놀로지 활용의도 관련변인 간의 관계 규명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6 .01
TPACK-P 교육 프로그램이 예비 교사의 TPACK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TPACK 모형에 기반한 예비 교사의 테크놀로지 지식 교육 프로그램 적용과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02
예비 교사의 테크놀로지 교수 내용 지식 향상을 위한 TPACK-P 교육 프로그램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7 .07
TPACK에서 테크놀로지의 확장, 도구, 응용 소프트웨어, 그리고 프로그래밍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7
예비 교사의 TPACK 향상을 위한 프로그래밍 기반 TPACK 교육 프로그램 적용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7
TPACK-P 교육 프로그램이 예비 교사의 자아 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프로그래밍 기반 수업 설계에 대한 예비 교사의 인식 조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로봇활용교육에 대한 교사들의 테크놀로지내용교수지식 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6
프로그래밍 기반 TPACK 교육 프로그램이 예비 교사의 수업 전문성에 미치는 효과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7
TPACK 교육에 따른 예비 교사의 자기효능감 변화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초등 교사의 테크놀로지 활용 정도와 TPACK(Technology, Pedagogy, and Content Knowledge)의 상관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유아교사의 테크노스트레스와 테크놀로지 자기효능감의 관계에서 테크놀로지 리더십의 매개효과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09
프로그래밍 기반 TPACK 교육 프로그램을 통한 예비 교사의 테크놀로지 통합 자아효능감 변화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9 .04
Development of Programming-based TPACK Education Program through Design-based Research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9 .10
예비교사와 현직교사의 TPACK 교육 요구 분석 및 비교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5 .03
예비교사와 현직교사의 TPACK에 대한 교육 요구도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Technostress and ICT-enabled Productivity: The Moderating Role of Extrinsic and Intrinsic Motivation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3 .11
정보기술수용모형(TAM)을 적용한 모바일 동영상 앱의 지속적 이용 의도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8
수업 지도안 분석을 통한 예비 교사의 수업 전문성 변화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