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유언군 (제주대학교) 이동철 (제주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15년 춘계공동학술대회
발행연도
2015.5
수록면
63 - 70 (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최근 인터넷 중심 시대의 도래에 따라 PC와 스마트 폰 사용이 일반화되면서 인터넷을 통해 물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풍조는 면세점을 통해서도 나타나고 있으며 특히 인터넷 면세점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따라서 인터넷 면세점 이용객의 성향을 파악하여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 개발이 필요하다.
본 연구에서는 온라인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인터넷 면세점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자 한다. 특히 소비자의 개인성향을 조절 변수로 사용하여 조절 변수의 효과를 확인한다.

목차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 연구
Ⅲ. 연구모형과 가설
Ⅳ. 연구조사 설계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003-001710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