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4. 연구요약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면세점 수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공항 면세점 위치와 판매품목별 매출액 간 관계성 연구: 인천국제공항 출국장 및 입국장 면세점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2
공항 면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 만족 및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6 .01
인천공항 입국장 면세점 도입에 따른 경제적 효과 분석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8 .01
한국방문 중국인들의 여행형태와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분석
한국항공운항학회 학술대회
2016 .01
서비스 블루프린트를 활용한 UAM 서비스 체계 분석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2021 .07
인적서비스 역량을 통한 항공객실서비스 실패 회복 전략 방안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10
공항에서 면세점 매출액이 항공기 지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천국제공항 탑승동 취항 항공사 대상으로 -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8 .01
Suggesting the improvement plan of accommodation reservation services: Approach to service blueprint based on user experiences in customer reviews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안경원의 서비스품질과 서비스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20 .12
서비스산업의 고객 만족도 피드백을 위한 설문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5 .10
고속철도 역사시설 및 열차 서비스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5 .10
고속철도 역사시설 및 열차서비스 경험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논문집
2016 .06
안경원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16 .12
신입역무원의 서비스교육훈련이 직무만족도 및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10
면세점 이용객들의 목표지향적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5 .01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5
4차 산업시대 호텔기업의 효과적인 하이테크서비스 접목 방안에 관한 연구-자기결정성과 기술준비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지역산업연구
2020 .01
내부 종사자에 의한 고객 만족 및 서비스 확대에 따른 재이용의도와 수익영향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12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이 종업원의 직무에 미치는 영향 비교
인적자원관리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