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 서비스 보증의 속성이 종업원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종업원 의무감과 자신감의 매개역할
마케팅연구
2006 .12
고객서비스 보증속성이 종업원의 CS활동에 미치는 영향 : 종업원의 역할지각과 서비스몰입, 자신감의 매개역할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서비스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8
금융기관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서비스가치·금융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만족과 직무몰입,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1 .12
조직의 서비스 지향성과 종업원의 고객 지향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5 .12
서비스 종업원의 교환 관계, 태도, 고객지향성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8
판매원의 브랜드 관계가 지각된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내·외부 고객의 관점에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6
서비스 종업원의 역할모호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2 .10
서비스보증정책과 서비스 종업원의 직무수행의지 : 종업원의 자기효능감과 책임감의 영향을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2 .12
A Effect of Employee Support on Critical Employee Response and Customer Service Evaluation for Deluxe Hotel
관광경영연구
2018 .01
고객지향성 및 자기효능감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콜센터 서비스 종업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3
종업원의 서비스몰입과 고객지향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정규직과 비정규직의 비교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할인점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요인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2 .08
외식기업의 직무환경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10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08
관계발전과정에서 고객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의 역할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0 .03
서비스 종업원의 성격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과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