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 서비스 보증의 속성이 종업원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종업원 의무감과 자신감의 매개역할
마케팅연구
2006 .12
고객 서비스보증과 종업원의 반응 및 고객지향성의 관계 :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6
서비스보증정책과 서비스 종업원의 직무수행의지 : 종업원의 자기효능감과 책임감의 영향을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2 .12
서비스 종업원의 역할모호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2 .10
소매환경에서 서비스 종업원의 노력과 성과의 효과
소비문화연구
2005 .01
A Effect of Employee Support on Critical Employee Response and Customer Service Evaluation for Deluxe Hotel
관광경영연구
2018 .01
서비스 접점종업원 지원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0 .05
서비스풍토가 내부서비스품질과 종업원만족,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서비스 종업원의 성격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과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종업원만족 요인이 고객접점의 서비스 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12
종업원의 서비스몰입과 고객지향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정규직과 비정규직의 비교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서비스종업원에 대한 내부마케팅과 서비스지향성, 서비스몰입, 종업원충성도 간 구조적 인과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4 .05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의 행동, 직원의 감정변화 및 서비스 제공수준의 영향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3 .06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서비스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8
미용실 내부마케팅에 의한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9
호텔기업 서비스접점요원의 지각된 서비스지향성 : 조직가치와 종업원태도 변수의 구조적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1997 .12
종업원 만족이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 K기업 발전설비 정비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6
패밀리 레스토랑 내부마케팅 전략방안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