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서비스풍토가 내부서비스품질과 종업원만족,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서비스 접점종업원 지원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0 .05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미용실 내부마케팅에 의한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9
서비스 종업원의 성격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과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조직의 서비스풍토와 종업원의 조직몰입 및 서비스제공 능력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2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종업원 만족이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 K기업 발전설비 정비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6
서비스종업원에 대한 내부마케팅과 서비스지향성, 서비스몰입, 종업원충성도 간 구조적 인과관계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4 .05
서비스기업의 유형에 따른 종업원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 및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고객서비스 보증속성이 종업원의 CS활동에 미치는 영향 : 종업원의 역할지각과 서비스몰입, 자신감의 매개역할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인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종업원만족 요인이 고객접점의 서비스 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12
종업원의 서비스몰입과 고객지향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정규직과 비정규직의 비교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서비스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8
서비스업종에 따른 서비스수익모델의 적용방안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4 .01
소매금융서비스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서비스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