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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종업원의 성격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과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소매환경에서 서비스 종업원의 노력과 성과의 효과
소비문화연구
2005 .01
서비스 종업원의 역할모호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2 .10
미용실 내부마케팅에 의한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9
직속상사의 변혁적 리더십과 종업원의 팔로워십 특성에 따른 종업원만족이 고객 인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6 .01
A Effect of Employee Support on Critical Employee Response and Customer Service Evaluation for Deluxe Hotel
관광경영연구
2018 .01
서비스보증정책과 서비스 종업원의 직무수행의지 : 종업원의 자기효능감과 책임감의 영향을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2 .12
서비스종업원 조직시민행위의 사회 교환론적 선행변수와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종업원분석수준
경영학연구
2000 .11
서비스 종업원과 고객 관계에서 관계 배태성의 형성과 역할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1 .09
서비스기업의 유형에 따른 종업원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 및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고객서비스 보증속성이 종업원의 CS활동에 미치는 영향 : 종업원의 역할지각과 서비스몰입, 자신감의 매개역할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서비스업종에 따른 서비스수익모델의 적용방안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4 .01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참여와 만족간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11 .08
서비스 종업원의 교환 관계, 태도, 고객지향성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8
서비스품질지각이 서비스종업원 애착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 매개역할 및 접촉강도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고객접점 종업원의 친사회적 행위에 대한 고객지각이 종업원 서비스품질 평가 , 고객만족과 고객의 자발적 행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1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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