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종업원의 팔로워십 특성과 종업원만족 및 고객인지 서비스품질간의 관계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12
직속상사의 변혁적 리더십과 종업원의 팔로워십(follwership)특성에 따른 종업원만족이 고객 인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08
직속상사의 변혁적 리더십과 종업원의 팔로위십(followership) 특성에 따른 종업원만족이 고객 인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컨설턴트
2005 .01
호텔직원의 팔로워십 특성과 리더십 유형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특1급 호텔 식음료업장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6 .09
미용실 내부마케팅에 의한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9
서비스 종업원의 역할모호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2 .10
서비스 접점종업원 지원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0 .05
변혁적 리더십과 서번트 리더십이 팔로워십을 통해 군생활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16 .08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호텔직원들의 리더십과 팔로워십 유형이 조직몰입, 직무만족,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소재 특급 호텔 식음료 직원을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9 .06
서비스 종업원의 성격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과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소매환경에서 서비스 종업원의 노력과 성과의 효과
소비문화연구
2005 .01
종업원만족 요인이 고객접점의 서비스 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12
HRM 관련 품질경영요소의 품질성과에 대한 영향력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7 .01
국내 대기업 조직구성원의 팔로워십 역량 도출 및 역량의 상대적 중요도 분석
HRD연구
2013 .01
해운기업의 종업원 만족이 고객지향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해운물류연구
2008 .01
팔로워십 척도 개발 및 타당화
기업경영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