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직속상사의 변혁적 리더십과 종업원의 팔로워십(follwership)특성에 따른 종업원만족이 고객 인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08
직속상사의 변혁적 리더십과 종업원의 팔로워십 특성에 따른 종업원만족이 고객 인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6 .01
종업원의 팔로워십 특성과 종업원만족 및 고객인지 서비스품질간의 관계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12
종업원과 소비자의 역할 외의 행동이 서비스 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자동차 판매점의 영업사원이 지각하는 서비스 분위기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 : 사회교환이론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2 .06
레스토랑 종업원과 관리자간의 서비스 성향의 괴리가 종업원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1997 .02
서비스 접점종업원 지원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0 .05
조직신뢰가 고객-종업원관계와 역할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종업원지주제도(ESOP)는 종업원과 주주의 이해상충문제를 완화하는가?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서비스접점 종업원의 조직시민행동이 호의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관점의 OCB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서비스 종업원의 역할모호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2 .10
한국과 미국 종업원들의 조직몰입과 직무만족도에 미치는변혁적 리더십과 거래적 리더십의 조절효과 비교
국제경영연구
2015 .01
호텔종업원의 성격특성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직무자원활용성과 종업원서비스지향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서비스품질지각이 서비스종업원 애착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 매개역할 및 접촉강도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경영이념에 기초한 리더십이 중소기업 종업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HRM 관련 품질경영요소의 품질성과에 대한 영향력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7 .01
미용실 내부마케팅에 의한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9
종업원 역량이 서비스 지향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적자원개발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발표논문집
201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