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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가설설정 및 연구 모형
Ⅳ. 연구방법론
Ⅴ. 논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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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신뢰가 고객-종업원관계와 역할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구매의도에 미치는 서비스품질과 소비자만족의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서비스품질지각이 서비스종업원 애착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 매개역할 및 접촉강도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레스토랑 종업원과 관리자간의 서비스 성향의 괴리가 종업원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1997 .02
서비스 종업원의 행동과 진정성, 라포르, 그리고 소비자의 반응
연세경영연구
2017 .10
서비스 접점종업원 지원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0 .05
자동차 판매점의 영업사원이 지각하는 서비스 분위기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 : 사회교환이론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2 .06
HRM 관련 품질경영요소의 품질성과에 대한 영향력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7 .01
서비스접점 종업원의 조직시민행동이 호의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관점의 OCB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시장지향성이 종업원의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9 .08
호텔종업원의 성격특성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직무자원활용성과 종업원서비스지향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의료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6 .12
소비자의 서비스품질 지각이 고객만족 및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1998 .02
직속상사의 변혁적 리더십과 종업원의 팔로위십(followership) 특성에 따른 종업원만족이 고객 인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컨설턴트
2005 .01
미용실 내부마케팅에 의한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9
서비스 종업원의 역할모호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2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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