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품질경영활동이 창업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4 .04
서비스품질지각이 서비스종업원 애착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 매개역할 및 접촉강도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환경 불확실성이 품질경영 활동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5 .01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미용실 내부마케팅에 의한 종업원만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9
품질경영 성과실현에 대한 품질경영 활동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6 .01
소매환경에서 서비스 종업원의 노력과 성과의 효과
소비문화연구
2005 .01
종업원과 소비자의 역할 외의 행동이 서비스 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Analyzing Employee’s Perception about the Adoption of Six Sigma and Quality Management
대한경영학회지
2014 .01
성과지표의 속성과 종업원만족에 관한 실증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8 .12
종업원보상과 기업가치 관련성에 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11 .02
직속상사의 변혁적 리더십과 종업원의 팔로워십 특성에 따른 종업원만족이 고객 인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6 .01
서비스 종업원의 역할모호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2 .10
기업특성변수가 종업원보상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5 .02
종업원 역량이 서비스 지향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적자원개발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발표논문집
2012 .12
서비스 접점종업원 지원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0 .05
한국제조기업의 품질경영 관행과 기업성과에 대한 연구
경영학연구
1999 .08
서비스기업의 유형에 따른 종업원 임파워먼트가 직무만족 및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