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4 .04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레스토랑 유형에 따라 서비스 품질이 태도적, 행동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1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0 .05
패밀리레스토랑의 DINESERV를 이용한 서비스품질이 고객감정,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03
은행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서비스 기업의 고객충성 및 그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02 .02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경찰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애호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06 .08
자동차 정비서비스의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농촌관광객의 충성도와 서비스품질
관광연구저널
2007 .03
웹사이트 사용자의 충성도 구분에 따른 서비스 품질 지각 차이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12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11
두부 전문 음식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8 .12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 및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1 .03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골프장 이용 여성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5
외식산업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종사원 서비스요인과 관계품질, 충성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