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간 간격이 서비스 보상 유형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보상된 구전에 대한 소비자반응에 관한 연구 : 브랜드강도, 유대강도, 그리고 보상배분방식의 역할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4 .09
무엇이 설득 지식인가? : 설득 지식 모델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광고연구
2014 .09
소비지의 보상물 선택결정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노력수준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7 .03
고객지향적 보상물 디자인에 관한 연구 : 보상물의 다양성과 선택의 제한성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06 .12
보상물 형태와 제공 시기의 상호 작용성이 보상물 선호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5 .09
선택 과업에 따른 보상물 선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6 .12
식품영양정보 제공을 위한 PR전략의 소비자 설득 효과 : 설득지식모델의 적용
한국언론학보
2009 .06
평가 및 보상이 지식창출과 공유활동에 미치는 영향 - 중앙행정기관을 중심으로 -
정보관리학회지
2007 .01
구전연구에 관한 문헌적 고찰 : 2004-2014 국내 마케팅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성과기반 보상과 내재적 동기와의 관계 연구 : 자기효능감의 매개 효과와 보상 결정 시점의 조절 효과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4 .08
제품사용지위를 중심으로 한 고객지향적 보상물디자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7 .06
소비자의 정보원 유형에 따른 설득지식이 정보 공신력과 전문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 소비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전자무역연구
2019 .01
제품-보상물 속성일치성에 따른 보상프로그램의 효과에 관한 연구 : 브랜드충성도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2 .08
소비자 장기지향성의 레스토랑 고객 보상프로그램에 대한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1 .02
보상유형과 직무만족에 관한 연구-육상·해양경찰을 중심으로-
한국경찰학회보
2012 .01
비구매자의 반복적 설득에 따른 구전효과
산업혁신연구
2014 .01
보상유형과 보상시기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유통채널 형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3 .04
시간적 거리와 노력의 종류가 보상물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 보상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