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 경제적 대가 표시의 역할
Korea Business Review
2021 .08
소셜 Q&A 커뮤니티 인플루언서의 정보원 특성과 메시지 특성, 그리고 이용자의 설득지식이 제품 구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24 .06
디지털 사이니지의 광고효과 : 설득지식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0 .11
소비자의 정보원 유형에 따른 설득지식이 정보 공신력과 전문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 소비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전자무역연구
2019 .01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의 설득지식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유튜브의 뷰티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0 .10
국내 소비자의 광고회의주의 수준과설득 지식과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광고학연구
2016 .01
인간 vs. 가상인간 인플루언서의 광고 설득효과 비교: 지각된 역량, 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11
소비자들의 유명인 광고에 관한 설득 지식과 효과에 대한 인식
사회과학연구
2015 .02
인지부하, 인플루언서의 내러티브, 광고 공시가 인플루언서 후원 콘텐츠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논총
2023 .04
인기 정보와 품질 정보를 활용한 뮤지컬 광고가 소비자의 선택에 미치는 영향 : 관람객의 설득 지식과 집단 규범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3
PPL의 배치 유형과 수용자의 설득지식 수준이 상호작용하여 상품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소통학보
2017 .11
교육적 오락물의 설득효과 감소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설득지식과 사전태도의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5 .02
인플루언서의 인지도와 광고 콘텐츠의 속성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유튜브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광고소구, 관여도,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온라인 포털의 신문광고에 대한 인식은 광고효과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가?: 설득지식 모델과 인게이지먼트의 역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8
언제 여성의 아름다움은 소비자 설득에 효과적인가?: 모델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1 .01
네이티브 광고 효과 연구 : 광고인지 여부, 설득의도,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The Effects of Message Type and Product Involvement on Attitudes toward In-feed Advertising on Social Media
광고연구
2022 .03
가상 인플루언서의 상호작용성과 스폰서 유형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4
인플루언서 제품 광고 콘텐츠를 통한 제품 및 서비스 구매 후, 이용자의 기대일치가 지속사용의도와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콘텐츠 태도와 브랜드 태도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