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들의 유명인 광고에 관한 설득 지식과 효과에 대한 인식
사회과학연구
2015 .02
디지털 사이니지의 광고효과 : 설득지식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0 .11
기부 수혜자에 대한 텍스트 정보가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죄책감의 매개 효과와 광고회의주의와 주관적인 설득 지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8
광고소구, 관여도,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인기 정보와 품질 정보를 활용한 뮤지컬 광고가 소비자의 선택에 미치는 영향 : 관람객의 설득 지식과 집단 규범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3
광고 디스클로저와 인플루언서 공신력에 관한 설득효과 연구: 설득지식모델을 적용하여
사회과학연구
2020 .12
수용자의 사회적비교성향이 TV드라마 간접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광고태도의 매개효과와 광고회의주의와 광고회피의 조절된 매개효과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11
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온라인 포털의 신문광고에 대한 인식은 광고효과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가?: 설득지식 모델과 인게이지먼트의 역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8
모바일 앱 추천 광고의 효과성: 광고회의주의 성향의 역할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04
소비자의 정보원 유형에 따른 설득지식이 정보 공신력과 전문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 소비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전자무역연구
2019 .01
The Effects of Message Type and Product Involvement on Attitudes toward In-feed Advertising on Social Media
광고연구
2022 .03
교육적 오락물의 설득효과 감소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설득지식과 사전태도의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5 .02
담화 처리에서의 설득 저항 인식 양상 고찰
사고와표현
2024 .08
온라인 뉴스의 네이티브 광고 유형이 강조 속성에 따라 소비자의 광고 회의주의에 미치는 영향: 처리유창성과 지각된 자기완성의 조절된 매개효과
소비자문제연구
2023 .08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연구
2022 .03
언제 여성의 아름다움은 소비자 설득에 효과적인가?: 모델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1 .01
저항에 대한 메타-인지와 태도 변화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광고연구
2018 .03
친환경 광고의 소구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광고 회의주의와 환경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4 .09
광고학과 교육학의 학제 간 융합 가능성 진단을 위한 고찰 : 광고의 교육적 효과 연구에 관한 메타분석을 토대로
광고연구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