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검토
Ⅲ. 실증연구의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연구의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료서비스에서 SERVQUAL 활용에 대한 고찰
보건행정학회지
1999 .01
SERVQUAL모형의 활용실태 및 개선방안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4 .05
SERVQUAL을 이용한 국적항공사 서비스 품질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06
Can't See the Trees for the Forest? Why IS-ServQual Items Matter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5 .01
소비자 관여도가 SERVQUAL 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4 .12
레스토랑 서비스 품질 연구에 대한 비판적 소고
기업경영연구
2011 .01
e-서브퀄(e-SERVQUAL) 요인을 이용한 전자정부 e-행정서비스 질 평가 : 대구광역시를 중심으로
한국행정논집
2007 .06
경영컨설팅 서비스 품질 구성요인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Quality Determinants in Management Consulting )
경영과학
2001 .05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8 .09
전자정부의 e-서비스 평가
대한경영학회지
2002 .12
SERVQUAL척도를 활용한 행정서비스 만족도 평가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00 .12
제조기업 내부 서비스품질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SERVQUAL-IPA를 활용한 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품질 연구 : 민자 휴게소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교육정보공시 서비스 품질 측정을 위한 이론적 검토
교육연구논총
2013 .01
외식산업의 서비스 품질 측정 연구에 대한 탐색적 고찰 :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7 .11
SERVQUAL 기법을 이용한 교통수단별 서비스 품질 평가
국토연구
201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