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로봇의 SERVQUAL의 역할: 인천공항 이용객의 특성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4 .08
로봇 레스토랑의 SERVQUAL이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차이 분석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SERVQUAL-IPA를 활용한 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품질 연구 : 민자 휴게소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중국에서의 e-SERVQUAL에 근거한 모바일 결제애플리케이션의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교육서비스 품질이 대학선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SERVQUAL 모형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2 .10
의료서비스 질적 요인에 따른 종합병원 선택에 관한 연구: SERVQUAL 모델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7 .01
소방행정서비스 품질에 대한 주민만족도가 조직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비교정부학보
2016 .01
Micro Analysis of Gender Effect on Service Quality Determinants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Banking Sector: A Study of Banks in Saudi Arabia
Asia pacific journal of business review
2019 .01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기술공급자가 제공하는 서비스품질과 기술수요자의 기술이전성과 간의 관계 연구 : 대학 기술이전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3
SERVQUAL 및 IPA 분석을 활용한 OTT 서비스 운영 분석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1 .08
헬스케어 서비스 리뷰를 활용한 서비스 품질 차원 별 중요 단어 파악 방안
지식경영연구
2018 .01
SERVQUAL과 HISTOQUAL 방식을 조합한 대구시립미술관의 서비스 품질 측정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7 .11
Combined Effects of Telco and Manufacturers’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Smart Phone Market in Korea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06
건설영업조직에서 내부서비스품질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비대칭적 특성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5 .01
Determinants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parcel locker services in last-mile logistics
The Asian Journal of Shipping and Logistics
2022 .03
모바일 관광 어플리케이션이 지각된 유용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4
An investigation on information quality with SERVQUAL: The case of Middle East Respiratory Syndrome (MERS)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2
기업교육의 서비스품질과 경험품질이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3
R-SERVQUAL 모형을 활용한 전통시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원도 미로예술 원주중앙시장을 중심으로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2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