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연구 배경
2. 이론적 논의
3. 연구 문제
4. 연구방법
5. 분석 결과
6. 연구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Online Shopping App Characteristics on App Loyalty in Indonesia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A Study on Contents Channel Integration on Facebook Fan Pages Using a Third Party App
e-비즈니스연구
2015 .04
앱 진정성과 앱 권위성이 앱 매력도와 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적, 앱 특징, 앱 매력도 간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A Mobile App Strategy: An Empirical Study on the Effect of the Mobile Shopping App Usage
지식경영연구
2019 .01
모바일 앱(App)의 수요 결정요인 분석
경제연구
2022 .11
텍스트 분석을 통한 제품 분류 체계 수립방안: 관광분야 App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9 .01
Comparing Self-Reported and Logged Mobile App Usage : How Do App Types and Addiction Influence Reporting Discrepancies?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5 .04
모바일 앱 포트폴리오 전략이 모바일 개발자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22 .04
앱개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방안
IT와 법연구
2016 .01
노인 대상의 스마트폰 활용교육용 앱 개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01
배달 앱의 지각된 용이성과 유용성이 신뢰,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매개효과와 앱 이용빈도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인게이지먼트와 이용동기가 광고 지각된 침입성과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유형에 따른 차이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슈퍼앱 소비자 유형화 및 유형별 만족도 차이 - 네이버앱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3 .02
패션 브랜드 앱의 지속사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성별 차이 비교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9
앱 마켓의 양면시장성과 마켓 운영의 투명성 제고에 관한 법정책적 연구
중앙법학
2015 .12
배달음식 앱 특성이 지각가치와 소비자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가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0 .04
스마트폰 앱 스토어의 서비스 품질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고등학생의 영어 듣기 학습을 위한 스마트폰 앱 활용 방안
외국어교육연구
2019 .01
모바일 광고가 소비자의 광고 매체 이용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