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Ⅲ. 연구설계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Online Shopping App Characteristics on App Loyalty in Indonesia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앱 속성과 앱 인게이지먼트가 앱 체험,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몰입의 구조적 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소통학보
2017 .06
앱 진정성과 앱 권위성이 앱 매력도와 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적, 앱 특징, 앱 매력도 간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A Study on Contents Channel Integration on Facebook Fan Pages Using a Third Party App
e-비즈니스연구
2015 .04
브랜드 앱(App)의 위치기반서비스특성이 브랜드 앱 인게이지먼트, 태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식ㆍ음료 브랜드 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6 .08
Effects of the Attributes of Mobile Shopping Apps on Purchase Intention of Fashion Products
산경연구논집
2020 .01
배달음식 앱 특성이 지각가치와 소비자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가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0 .04
패션 관여와 명품 패션 브랜드의 체험적 요소가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1 .01
공익 App의 지속적인 사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24 .12
배달 앱의 지각된 용이성과 유용성이 신뢰,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매개효과와 앱 이용빈도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Fashion and audio branding: The analysis and interpretation of luxury fashion marketing concept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6 .09
모바일 앱 서비스 특성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06
Digital Fashion: A systematic literature review. A perspective on marketing and communication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1
중국 시장에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내와 해외 스포츠 패션브랜드 비교분석
Journal of China Studies
2019 .01
모바일 앱 포트폴리오 전략이 모바일 개발자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22 .04
모바일 앱(App)의 수요 결정요인 분석
경제연구
2022 .11
중국 소비자의 배달앱에 대한 만족도 및 지속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텍스트 분석을 통한 제품 분류 체계 수립방안: 관광분야 App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9 .01
Why fashion brands enter the metaverse: Exploring the motivations of fast fashion and luxury fashion brand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4 .01
기술수용이론변수와 이용동기에 따른 쇼트클립 App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쇼트클립 App 몰입의 조절효과 검증
유통경영학회지
202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