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선행연구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연구설계 및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청소년들의 게임이용동기가 게임과몰입에 미치는 영향 : 진로성숙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과학연구
2018 .04
청소년의 학업스트레스가 인터넷 게임중독에 미치는영향과 부모-자녀 긍정적 의사소통의 조절효과 - 남자청소년 게임중독 집단을 중심으로 -
가족과 문화
2015 .01
게임이용자들의 지각된 낙인이 게임중독에 미치는 영향: 자아존중감의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021 .11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게임중독 규제법리에 대한 비판적 고찰 : 보건복지부의 정신건강종합대책에 대한 헌법적 판단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소셜게임 접근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개인, 게임, 사회적 특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청소년 게임중독의심리적, 환경적 영향요인에 대한 발달적 연구
학교사회복지
2016 .01
게임 중독 관련 논의에 관한 범죄학적 고찰
중앙법학
2015 .06
아동의 스마트폰 중독 예방을 위한 소셜게임 활용 집단프로그램 효과성 연구
학교사회복지
2020 .01
청소년들의 인터넷 게임중독에 대한 잠재프로파일 분석 및 영향 요인 분석
상담학연구
2018 .12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온라인 게임의 종류와 승패가 게임에 대한 자기통제와 중독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스마트폰중독과 게임중독이 청소년의 주관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에서 비행의 매개효과
한국경찰연구
2020 .01
청소년의 스마트폰 중독 및 스마트폰 게임중독에 따른 보호요인과 위험요인의 비교 연구
청소년복지연구
2015 .01
온라인 게임 소비자의 자기효능감, 게임몰입 및 사회성 간의 관계에서 성별과 자기통제력의 역할 분석
전자무역연구
2017 .01
온라인 게임 사용자의 위험지각과 자기효능감에 따른 게임 중독 예방행위 간 차이분석 : 국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위험지각태도 프레임웍을 기반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06
게임이용행태가 삶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사회적 지지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헬스커뮤니케이션연구
2019 .01
소셜 네트워크 게임 이용자의 감정반응요인과 특성이 만족과 몰입을 통해 밀착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정책논총
2017 .08
청소년의 자기통제력과 게임과몰입에 대한 연구: 게임효능감의 조절효과 검증
청소년복지연구
2021 .01
한국 게임중독 담론의 탄생과 변화: 하위문화 통제 담론의 맥락에서
문화와 정치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