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이용자의 사회자본과 개인정보제공에 대한우려가 플로우를 통해 SNG 재이용의도와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의 추천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국적과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8
경쟁동기 및 자아향상동기가 행동적 적응과 플로우를 통해 SNG 내의 유료아이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6
소셜 네트워크 게임 이용자의 감정반응요인과 특성이 만족과 몰입을 통해 밀착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정책논총
2017 .08
SNG이용자의 사회적 자본과 개인정보유출에 대한 우려가 SNG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플로우의 매개효과와 자기 해석수준 및 경쟁동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Mobile Social Network Game 이용자의 지각된 즐거움, 습관이 행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로고스경영연구
2016 .12
소셜네트워크게임에서 광고비와 고객 유형 변수간 동적 상호관계
유통과학연구
2016 .01
Analysis on Continuous Usage Intention of Chinese Mobile Games from the Perspective of Experiential Marketing and Network Externality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0 .12
소셜게임 접근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개인, 게임, 사회적 특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e-비즈니스연구
2015 .06
자아성취감과 몰입 매개요인을 통한 모바일게임 만족도 영향요인의 실증적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9 .01
Factors Influencing Attitude and Intention toward Playing Mobile Games in Korea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08
소셜 네트워크 게임(Social Network Game) 중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Factors Analysis Influencing the Switching Intention of Chinese Mobile Games based on Push-Pull-Mooring Model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0 .10
온라인 게임 내 사용자 간 상호작용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쟁과 협력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2
소셜커머스의 지각된 가치, 자기효능감과 상호작용성이 모바일 APP앱 사용자의 태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21 .10
Why do people play Social online game? The effects of player perceived value on game loyalty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8 .05
모바일 앱 서비스 특성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06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의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대한 한국과 중국의 비교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8
The Effect of Mobile MMORPG Characteristics on Flow Experience and Performance
유통과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