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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분석 결과
Ⅴ. 연구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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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비즈니스연구
2015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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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 제품인 게임아이템의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가 핵심서비스인 게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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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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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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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게이머의 온라인게임 참여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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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12
중국 모바일 게임의 소비자 체험이 사용자 만족도와 인앱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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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네트워크 게임(Social Network Game) 중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게임 캐릭터의 의인화 특성과 동일시가 게임 만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23 .01
Analysis on Continuous Usage Intention of Chinese Mobile Games from the Perspective of Experiential Marketing and Network Externality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0 .12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Genre matters in determining success factors for online game service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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