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게 다 학교 때문입니다.”: 학교에서 새겨진 폭력
교육인류학연구
2016 .12
학교폭력 방관자 하위유형 탐색: 공감, 자기효능감, 불안, 동조성, 초기부적응도식을 중심으로
교육치료연구
2018 .01
중학생들의 학교폭력 주변인으로서의 인식 탐색
한국사회
2021 .12
탈북청소년들의 학교폭력에 대한 인식 경향 연구
한국청소년연구
2015 .02
학습장애 학생의 학교폭력 상황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대처
학습장애연구
2016 .01
학교폭력 방관자 연구 동향 분석
인성교육연구
2018 .12
중학생이 인식한 담임교사 의사소통유형과 학생의 공감능력이 학교폭력에 대한 방관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KYCI] 청소년상담연구
2017 .11
괴롭힘 상황에서 주변인 행동과 피해학생 반응의 관계 : 통제욕구, 통제지각 및 대처전략을 중심으로
한국교육학연구
2018 .01
학교폭력 주변인 역할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아동복지학
2015 .06
학교폭력예방법과 예방프로그램의 운영과정에서 발생될 수 있는 인권침해에 관한 연구
유럽헌법연구
2016 .01
청소년기 학교폭력 피해 및 가해 경험이 초기 성인기 발달 결과에 미치는 영향
청소년문화포럼
2018 .04
학교폭력 관련 예비교사의 교육실습 경험 키워드 네트워크 분석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2024 .01
학교폭력! 이대로 괜찮은가?
청소년문화포럼
2022 .07
학교폭력 피·가해 학생 대처 방안에 대한 교사 인식 연구
교육연구
2021 .01
초등학교 고학년의 공감능력, 인권감수성이 집단따돌림 방관태도에 미치는 영향
법과인권교육연구
2017 .01
청소년의 아동학대 및 학교폭력피해 경험이 학교폭력가해에 미치는 영향과 교사지지의 조절효과: 중복피해집단을 중심으로
학교사회복지
2016 .12
또래괴롭힘 피해경험 학생들이 또래괴롭힘 주변인 행동자가 되는 경로에서 교사의 차단적 역할 검증
한국심리학회지:학교
2019 .01
ADHD경향성이 학교폭력가해에 미치는 구조적 경로 분석 : 학교폭력피해와 인터넷 중독 매개효과에 대한 초등학생과 중학생 간 비교를 중심으로
학교사회복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