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창업배경과 경영성과
Ⅲ. 경쟁우위의 원천
Ⅳ. 경쟁우위 유지의 한계점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Teaching Not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샤오미 창업자 레이쥔의 기업가정신과 경영전략의 특성에 관한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9 .11
디지털시대 샤오미(Xiaomi) 성공전략 사례 : 팬중심 소셜 미디어 비즈니스모델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8 .01
Emergence and Success of Xiaomi in the Transitional Situation of Chinese Smartphone Industry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9
샤오미(Xiaomi) : 좁쌀의 반란
Korea Business Review
2015 .08
A Study on the Use Intention of Xiaomi in Korean Market
산경연구논집
2018 .01
삼성과 샤오미의 기업생태계 비교 연구: IoT 산업의 CPND 가치사슬을 중심으로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6 .01
샤오미 스마트폰 시스템 로그에 대한 포렌식 분석
디지털포렌식연구
2019 .06
China`s Economic Game-changers : China`s Disruptors : How Alibaba, Xiaomi, Tencent and Other Companies are Changing the Rules of Business By Edward Tse
Global Asia
2015 .06
Emerging Multinational Entering Emerging Market : The Transnational Strategy of Xiaomi in the Indian Smart Phone Market
Korea Business Review
2018 .11
샤오미(小米)창업자 레이쥔(雷軍)의 강연텍스트 “你的夢想是什么呢?”수사학적 분석
중국연구
2017 .01
로지스틱 회귀분석을 이용한 스마트폰 전환의도에 미치는요인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6 .01
샤오미 스마트홈 아티팩트 분석 및 활용방안 연구
디지털포렌식연구
2021 .03
국내 제조업체의 전략적 유연성, 경쟁우위, 성과 간의 관계 : 조정메카니즘의 조절영향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하이디라오 경쟁우위 지속성에 대한 함의
한중사회과학연구
2021 .01
국내 제조업체의 역동적인 역량, 제품혁신, 지속적인 경쟁우위 그리고 성과 간의 관계
마케팅논집
2017 .01
The Effect of Core Competence on Competitive Advantage Strategy and Organizational Performance
혁신기업연구
2023 .03
중소기업의 국제화전략과제 우선순위 : AHP접근법
관세학회지
2015 .12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의 결정요인과 경영성과에 관한 연구: 중소·벤처기업을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20 .11
Developing the Competitive Advantage Evaluation Model (CAEM) Using Network DEA : An Application in the Korean Airline Industry
한국경영과학회지
2018 .02
A Quantitative Approach for Strategic Decision Making Using Network DEA : An application for the Korean Airline Industr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