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수립
Ⅳ. 연구방법
Ⅴ. 실증분석
Ⅵ.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동차 복수 유통채널에서 기회주의적 행동에 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유통 연구에 관한 비판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5 .02
The Market Power, Environmental Uncertainty and Opportunistic Behavior Based on Transaction Cost Analysis Model in Networks
Journal of Marketing Thought
2018 .01
명품제품의 가치와 채널 인식이 구매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2 .04
여행상품 온라인 유통채널 인식에 따른 채널만족, 채널신뢰 및 채널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보험 판매채널의 변화와 신채널 발전방안에 관한 법적 연구
보험법연구
2020 .01
비용절감능력이 상이한 기업들의 유통경로구조 전략
유통연구
2015 .01
Does General Counsels mitigate Opportunistic Behaviors when Auditor Replacement?
회계학연구
2023 .06
e-Business 환경하의 소비자 유통채널 인지 특성
e-비즈니스연구
2015 .08
중소기업 기술협력의 장기관계지향성에 관한 실증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17 .04
The cost channel of monetary policy and inflation behavior in china
Journal of Economic Research (JER)
2018 .01
The Study on Corporate Social Capital and Marketing Channels of Sports Goods Industry in China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우리나라 생명보험 판매채널의 보험회사특성별·보험모집방법별 유지율기준 적합성분석 - 독립채널과 전속채널을 중심으로 -
보험금융연구
2017 .01
유통채널 이용 특성에 따른 지역농산물 소비자 유형화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1 .01
호텔 종업원의 고용불안정성 지각이 기회주의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심리적 계약위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9 .01
비대면 상담채널 통합 품질 평가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정보획득 및 구매 단계에서 소비자들의 채널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 소비자들의 채널에 대한 지각된 효능감을 바탕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우리나라 생명보험 판매채널의 보험계약특성별 유지율기준 적합성분석 – 독립채널과 전속채널을 중심으로 -
보험학회지
2017 .07
‘유통연구’ 내용분석 : 연구동향과 연구방향
유통연구
2018 .10
Showrooming behavior on multi-channel: comparative study of consumer"s showrooming experience
e-비즈니스연구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