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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서비스실패귀인에 따른 고객 불평행동유형 비교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04
Customer Complaint Behavior (CCB) in the Restaurant Industry : Research of North Miami Area Restaurant CCB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2 .12
Service Perceptions of Full Service Airlines and Low Cost Carriers : A Case of Airlines in South Korea
관광레저연구
2015 .08
저가 항공사 승무원의 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4 .06
저비용 항공사의 위험지각,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의 관계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4 .01
우리나라 항공사의 관계활동 요인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7 .08
보험서비스의 불평행동에 관한 영향요인 연구 - 자동차보험을 중심으로 -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9 .05
항공사 서비스요인이 승객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타이항공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7 .09
한국 국제선 승객의 항공사와 공항 서비스 만족도 분석
관광개발논총
1998 .06
항공사 이용객들의 경험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3 .01
서비스 조직의 고객불평처리기준이 고객의 공정성 평가 및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2 .11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기업-고객간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6 .01
항공사 서비스의 외부평가가 항공사 선택과 고객의 서비스 기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2
항공사 서비스 불공정성에 따른 고객불평행동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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