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토종 외식 브랜드의 이미지에 대한 인식이 태도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2 .08
베이커리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6 .01
글로벌 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확장브랜드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2 .01
패밀리레스토랑의 문화마케팅활동이 브랜드 개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대학교 위탁급식업체의 브랜드 인지가 브랜드 개성, 브랜드 이미지,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BRQ)에 미치는 영향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개성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군과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16 .01
스타벅스 브랜드 체험,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6
해외다국적기업 제품에 대한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충성도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학회지
2005 .12
외식 브랜드 만족 및 태도가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4 .06
호텔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3 .01
패밀리레스토랑의 브랜드개성이 소비자만족도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5 .09
브랜드체험이 고객-브랜드 관계몰입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지역브랜드상품을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4 .01
브랜드체험이 브랜드 이미지,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북경지역의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12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5
The Effect of the Brand Experience on Customer Value, Brand Trust and Loyalty in Starbucks Coffee Shop
관광레저연구
2020 .07
The Effect of Brand Experience on Brand Love through Brand Trust, Satisfaction, and Identification: A Focus on Korean Cosmetic Brand Shops
무역연구
2019 .01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의 자기 표현적 역할 : 브랜드개성-자이아미지 일치성과 브랜드동일시, 및 충성도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2 .01
확장된 외식브랜드의 인식수준 비교 연구: 패밀리 레스토랑 VIPS의 확장브랜드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7
패밀리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확장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