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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xploratory Study on Brand Personality :The Case of A Traditional Casual Brand in Korea
패션 비즈니스
2006 .01
외식 산업 해외 브랜드와 국내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 구성 요소에 관한 연구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09 .10
The Comparative Study on the Extension Brands of Fashion Industry - DKNY, Ak Anne Klein, it Michaa, O'2nd -
패션 비즈니스
2010 .01
Linguistic Characteristics of Domestic Men's Formal Wear Brand Names
패션 비즈니스
2010 .01
럭셔리 패션브랜드 확장시 지각된 적합성과 브랜드 가치전이
한국생활과학회지
2012 .02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가 인터넷 브랜드 의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2 .08
국내 남성복 브랜드의 네임스펙트럼
패션 비즈니스
2011 .01
패션브랜드 확장시 모브랜드와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충성도, 브랜드 관여도가 확장제품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12 .01
상표충성도에 따른 여성복 브랜드 포지셔닝
대한가정학회지
2000 .01
여고생의 캐주얼 의류 상표충성도에 관한 연구 : 상표식별력 및 자기 이미지를 중심으로
복식
1998 .07
Description of China Clothing Brand`s Development and Changes of Late Year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2 .12
The Research on Strategy of Clothing Product for the Women of 20s in Peking of China
패션 비즈니스
2003 .01
중국소비자들의 국내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인식조사: 베이징, 상하이, 연길지역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1 .01
패션 머천다이징 시스템 개발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패션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복식
1993 .05
지역브랜드의 글로벌브랜드로의 발전방안 : 천연염색의 경우
과학논집
2009 .12
유행몰입에 따른 해외 브랜드 의복 구매에 관한 연구
복식
1997 .07
패션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브랜드 카리스마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09 .01
브랜드 포지셔닝 戰略에 關한 事例 硏究- 브릿지 라인 輸入 핸드백 브랜드를 中心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05 .01
‘Anti-Aging’ of Fashion Brands with Sustained Longevity in Korea : A Qualitative Research on Self-Diagnosis and Treatment of Brand Aging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9 .12
패션 브랜드 진정성의 내부 구조 확인 및 브랜드 애착, 몰입, 충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양적 연구
복식
2013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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