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 1 : 주 제품의 단위 크기가 추가제품 용량 인식에 미치는 영향
Ⅲ. 연구2 : 복수 제품 간 단위 일치성이 주 제품 단위의 추가 제품 용량인식에 미치는 강화 효과
Ⅳ. 연구3 : 제품 간 유사성이 주 제품의 규모 단위가 추가 제품 용량 인식에 미치는 강화 효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New Product Performance in International Markets: The Effect of Product Strategy and Product Standardiza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디지털 제품의 가치인식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제품 모듈성 및 신제품개발 성과 관계에서 기술지식 응용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벤처기업의 제품개발 전략 실행과 제품개발 성과간의 관계에서 제품 혁신성의 매개효과 검증
벤처창업연구
2018 .08
과거 유사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용도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12
제품안전관리 법 · 제도의 현황과 개선과제
경제규제와 법
2017 .05
제품안전기준에 관한 행정법적 문제
법학논총
2020 .05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고객참여가 신제품 시장성과에 미치는 영향: 제품 개별성과 가격 포지셔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4
네트워크 외부성이 있는 내구재의 독점시장에서 보상판매와 제품 호환성
계량경제학보
2016 .01
An Integrated New Product Development Model with an Overlapping Sales Period for Existing and New Products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6 .01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사례연구: C사 사례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제품 가치 간 상관관계가 묶음 판매에 미치는 효과
산업경제연구
2020 .12
해외 직구 상황에서 제품 용량 표시의 다수성 효과와 단위효과가 소비자들의 제품 크기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사회적 거리와 단위친숙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20 .01
제품 패키지의 유닛 이미지가 제품 양 추정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독일 제품안전법상 사업자의 제품정보 제공의무
중앙법학
2018 .12
노스탤지어와 지각된 새로움을 기준으로 분류한 제품유형이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과거의 시간적 거리감을 조절변인으로
소비자학연구
2020 .01
온라인 리뷰의 특성과 신제품 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제품 개선 및 신제품 개발을 위한 시장분석 방법 : 머신러닝 방법론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7
제품 안전성과 품질 리스크 관리 활용을 위한 고찰
윤리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