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기효능감과 개별/소집단 학습이 과제흥미와 성공·실패 귀인에 미치는 효과
교육심리연구
2006 .03
학습과제 유형별 유의미 연결을 통한 학습객체 기반 개별화 학습 시스템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4 .11
소집단 협력 학습을 위한 학생 그룹핑 시스템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5 .07
선행과제와 후행과제의 흥미도 대비에 의한 맥락효과: 흥미와 수행에 미치는 영향
교육심리연구
2020 .03
자기효능감, 과제 선택범위 및 경쟁이 과제흥미에 미치는 효과
교육심리연구
2007 .09
깨달아야 할 작은 과제
초등우리교육
1997 .08
깨달아야 할 작은 과제
중등우리교육
1997 .08
지각된 유능감과 경쟁상대 범위가 흥미와 과제수행에 미치는 영향
교육심리연구
2005 .12
학습 소집단의 규모에 따른 실제학습시간 분석
한국체육교육학회지
1996 .11
학습흥미검사의 표준화를 위한 연구
교육심리연구
2003 .12
초등학교 수학 수업에서 소집단 학습의 적용 실태 분석
수학교육 논문집
2008 .01
전문계 고등학교에서 팀 기반 학습방법이 학습자의 과제수행, 학습활동, 동기에 미치는 영향
직업교육연구
2011 .01
과제기반 협력학습에서 소집단 구성원의 자기조절학습 수준이 집단자기조절, 소집단 성과 및 활동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교육방법연구
2012 .01
웹기반학습환경에서 집단유형과 과제유형에 따른 자기조절학습효과에 관한연구
교육방법연구
2005 .01
웹을 활용한 자기 주도적 학습방법과 학습과제 유형이 학업성취도 및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2 .04
과제에 대한 선택권이 과제흥미를 증진시키는가? : 과제구체성과 지각된 유능감 효과
교육심리연구
200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