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결과 및 해석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부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레지오 에밀리아 접근법의 표상활동을 통한 유아들의 지식구성
열린교육연구
2009 .01
발현적 교육과정에서의 학습개념과 또래문화의 발현 및 구성: 레지오 에밀리아 접근의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한국영유아보육학
2000 .09
자기 주도적 학습이 유아의 자아개념 증진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03 .05
유아교육에서의 Reggio Emilia 접근법 고찰
유아교육학논집
1997 .09
레지오 에밀리아 접근법(Reggio Emilia Approach)이 유아의 창의력 증진에 미치는 효과
교육과학연구
2004 .06
레지오 에밀리아 프로젝트 접근법을 통한 대학생들의 지식 구성
열린교육연구
2015 .01
레지오 에밀리아 교육사상에 관한 연구
미술과 교육
2005 .12
유아의 자아개념 군집에 따른 유아의 발달 차이에 관한 연구
유아교육연구
2017 .01
예비유아교사의 교육목표, 교수활동과 평가, 교사역할에 대한 교수신념 유형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2 .08
개념중심교수방법의 관점에서 분석한 유아교사의 과학적 개념 교수 사례연구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2018 .01
유아의 신념-욕구에 관한 이해 발달
유아교육학논집
2000 .12
레지오 접근에서 배움과 가르침에 대한 유아교사의 경험
한국영유아보육학
2010 .04
좋은 교사에 대한 예비유아교사들의 신념 변화
한국보육학회지
2013 .06
Trend Analysis of Research on the Reggio Emilia Approach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from 2000 to 2019
International Journal of Early Childhood Education
2019 .01
구성주의에 근거한 유아의 과학적 개념변화 교수모형 개발
한국영유아보육학
2008 .03
유아교사들의 교육활동에서 드러나는 아동관과 교육과정에 대한 이해: 발달과 배움의 관점에서
유아교육연구
2019 .01
보육경험, 어머니의 양육행동 및 교사-유아관계가 유아의 발달수준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연구
2008 .01
레지오 에밀리아 접근법의 한국 적용과정에 나타난 홀리스틱교육적 의미탐색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2009 .01
유아 놀이에 대한 교사의 신념 분석 : Q - 방법론적 접근
아동학회지
2001 .12
유아의 과학적 오개념 현상 분석 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200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