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패턴활동의 교육내용 및 계열성
Ⅲ. 유아수학능력의 역동적 평가
Ⅳ. 패턴과제를 이용한 유아수학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를 위해 고려되어야 할 사항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수학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도구의 타당화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1 .10
유아수학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 결과의 활용방안 모색 : 개별유아의 사례들을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06 .06
유아 수학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에 대한 교수효과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8 .04
유아의 수학문제해결력에 대한 역동적 평가 방안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04 .03
수학적 표상을 활용한 유아 수학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유아교육연구
2013 .01
동작을 통한 수학교육 활동이 유아의 수학 개념과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학논집
2007 .06
수학적 과정 중심 교수학습법을 통한 만 5세 유아의 수학적 사고 변화 탐구
영재교육연구
2015 .08
유아의 수학적 태도 및 능력 수준에 따른 수학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과정에서의 차이
열린유아교육연구
2011 .04
탐구중심 유아수학 활동이 수학적 성향과 수학적 문제해결능력에 미치는 효과
열린유아교육연구
2017 .06
학습자 변인과 가정환경 변인에 따른 유아수학능력 발달의 차이
유아교육연구
2005 .01
패턴과제를 이용한 유아수학 학습잠재력 평가도구개발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7 .10
유아그림수학능력검사 과정에서의 오류 유형에 관한 연구
아동학회지
2007 .06
쌓기놀이를 활용한 수학적 과정 활동이 유아의 수학능력 및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18 .08
역동적 평가유형에 따른 유아의 수학학습잠재력과 수학문제해결과정의 차이
유아교육연구
2004 .01
유아를 위한 수학과 예술 통합교육활동의 개발 및 적용 효과
한국영유아보육학
2013 .05
역동적 평가가 유아의 수개념과 수학문제해결과정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04 .12
수학적 의사소통과 표상을 강조한 수학활동이 유아의 수학적 개념 형성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연구
2011 .01
표상과 연계한 수학활동이 유아의 수학능력, 인지처리능력, 언어능력에 미치는 효과 분석
한국교육문제연구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