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근접발달영역(ZPD)과 역동적 평가
Ⅲ. 유아를 위한 역동적 평가도구
Ⅳ. 유아의 수학문제해결능력에 대한 역동적 평가방안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역동적 평가가 유아의 수개념과 수학문제해결과정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04 .12
유아수학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 결과의 활용방안 모색 : 개별유아의 사례들을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06 .06
지능의 역동적 평가방안에 관한 사례 연구
교육심리연구
1997 .12
유아측정능력에 대한 역동적 평가방안 탐색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7 .06
패턴과제를 이용한 유아수학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 방안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06 .09
유아수학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도구의 타당화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1 .10
역동적 평가유형에 따른 유아의 수학학습잠재력과 수학문제해결과정의 차이
유아교육연구
2004 .01
역동적 평가과정에서의 유아의 인지양식에 따른 수학과제 해결력
유아교육학논집
2008 .10
유아 평가 방법의 새로운 대안 모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01 .05
유아 수학 문장제 문제해결력 검사도구 개발 및유아 수학 문장제 문제해결력과 유아의 연령, 언어능력, 연산능력 간의 관계 연구
유아교육연구
2015 .01
역동적 평가과정에서의 유아의 인지양식에 따른 패턴문제 해결력
아동학회지
2008 .02
유아 수학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에 대한 교수효과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8 .04
역동적 평가유형에 따른 4, 5세 유아의 수개념과 수학문제해결전략의 차이
열린유아교육연구
2005 .09
유아측정능력에 대한 역동적평가도구 개발 연구
유아교육연구
2008 .01
유아의 수학적 태도 및 능력 수준에 따른 수학학습능력의 역동적 평가과정에서의 차이
열린유아교육연구
2011 .04
이야기책을 통한 수학활동이 유아의 수학적 문제해결력 및 언어능력에 미치는 효과
유아교육학논집
2006 .06
일상생활 문제해결 중심의 유아수학프로그램이 유아의 수학적 문제해결력과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아동학회지
2019 .08
유아의 기하능력에 대한 소집단 역동적 평가방법의 교수효과
열린유아교육연구
200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