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선행연구 고찰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폰 관광정보가 관광지이미지, 몰입,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1 .07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9 .01
관광지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 관광지 이미지, 만족, 재방문의도 간 구조적 관계: 제주관광지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0 .01
관광지 관광정보제공 인식에 따른 관광경험 만족도 및 충성도
호텔관광연구
2021 .09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8 .12
A Study on Measures to Enhance City Brand Value in Ansan: Focusing on Transportation and Tourism Policies
상품학연구
2021 .10
관광객의 지역 관광이미지 형성이 관광 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라북도 2개 시군을 중심으로 -
여가관광연구
2021 .10
도보관광의 동기와 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4
섬 관광객의 관광지 선택속성과 관광제약이 관광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19 .11
재한 외국인을 활용한 경북 지역 K-콘텐츠 활성화 전략에 관한 연구: 경북 관광지 이미지와 만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3 .02
도시관광 매력 장소로서의 여행자 거리 관광 정체성이 관광 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주시 황리단길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9
Herzberg의 동기-위생요인이 무슬림들의 한국 관광태도, 관광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가이미지의 조절효과와 함께
호텔경영학연구
2020 .08
중국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잠재적인 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12
힐링관광동기와 관광만족, 안녕감 간의 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스포츠관광이벤트의 서비스환경, 참여만족 및 관광이미지 관계 분석: 강원청소년동계올림픽을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4 .03
A Study on the Moderating Effect of Psychological Power in the Relationahip between Service, Image, and Satisfaction in the Tourism Context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3 .02
방한 중국관광객의 동기 유형별 국가 이미지의 차이
여가관광연구
2017 .06
일본 대학생이 인식하는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6 .01
인천 관광지의 속성별 평가를 위한 딥러닝 기반 감성분석
관광학연구
2024 .07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분석: 중국 국내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