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골프용품 소비자의 구매 시 혼란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개인적 특성의 조절역할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7 .06
스포츠상품에 대한 간접광고 효과 요인이 스포츠 소비자의 충동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서비스가치와 소비자행동의 관계에서 제품지식과 정보공유의 조절효과 검증: 온라인 스포츠용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07
여가스포츠 참여자의 열정과 정서 및 운동지속수행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스포츠시설의 서비스 실패, 부정적 감정 및 관계단절행동의 구조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스포츠 관람객의 감정요인 탐색 및 예비측정도구 개발
한국체육측정평가학회지
2022 .03
소셜미디어를 통한 e스포츠 마케팅이 참여도, 긍정적 감정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미디어스포츠의 관여수준과 스포츠 가치관, 스포츠 태도 및 스포츠 참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Understanding Emotions and their Role in the Design of Products: An Integrative Review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1 .08
대학 배드민턴선수의 스포츠자신감이 스트레스와 정서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스포츠 관람객의 감정 측정 질문지 개발 및 타당화
한국체육측정평가학회지
2022 .12
스포츠서비스 상품의 간접광고 효과 요인이 구매 후 행동 의향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스포츠경기분석의 이슈와 전망
한국체육측정평가학회지
2020 .09
상업스포츠센터 종사원의 감정노동과 스포츠센터감정, 서비스품질 및 관계유지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7 .01
스포츠센터 고객접점 서비스가 고객만족, 긍정적 감정, 고객몰입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5
스포츠용품브랜드의 스포츠제품개발요인이 경쟁우위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8
씨름선수들의 스포츠 자신감과 스포츠 정서 및 운동지속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5
The Effect of Service Authenticity, as Perceived by Beauty Salon Customers on Customer Emotional Response -Moderating Effect of Store Type
대한미용학회지
2020 .01
수정된 목표지향 행동모델을 적용한 스포츠 O2O 서비스 잠재 이용자의 수용 의도 예측
체육과학연구
2018 .01
Social big data analysis on demands for the Korean sport industry
IJASS(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Sports Sciences)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