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REFERENCE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특집] 소비자, 건강기능식품 이렇게 산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2
건강기능식품 이것만은 알고 먹자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3
건강기능식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과 중국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4 .04
의료관광측면의 건강기능식품 구매 요인 분석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중국 노년소비자의 건강기능식품 선택속성이 태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사전지식수준 조절효과
경영연구
2021 .08
농식품 기능성 표시 제도 개선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정포커스
2016 .06
건강기능식품 큐레이션 서비스전략: 국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서비스마케팅저널
2023 .06
식품 관여도에 따른 유기농 식품 수용과 저항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2 .06
[헬스] 건강기능식품, 젊어졌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6
[마케팅] 똑똑한 2030세대, 건강기능식품으로 눈 돌리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9 .03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 Toward Online Food Shopping Attributes: Applying Value-Attitude-Behavior Theory
호텔경영학연구
2023 .02
Factors Influencing Consumer Purchase Intention toward Organic Food Products: an Empirical Study in Vietnam Market
유통연구
2021 .01
한국 소비자의 온라인 식품구매 결정요인과 식품 공급사슬 다각화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20 .01
안전성향에 따른 소비자 유형 분류와 식품정책 요구의 차이분석
Crisisonomy
2015 .01
지적측량수행자의 건강관심도와 건강기능식품 구매행위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한국지적학회지
2021 .01
소비자의 식품표시 인지, 만족 및 신뢰에 대한 영향 요인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9 .01
중국소비자의 한국식품에 대한 소비가치와 계획행동이론에 따른 구매의도 연구: 국가이미지의 조절효과 검증
소비문화연구
2020 .01
식품 패키지 색의 채도가 탐닉적 식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4 .03
한중 소비자의 식품안전인식과 위험지각 및 안전식품 추가지불의도
소비자학연구
2022 .06
식품 피해에 대한 소비자의 불평 행동과 불평처리 만족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