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Preceding Study and Theoretical Approach for theOnline Market
Ⅲ. Trends Analysis about Online Shopping Market of Korea and China
Ⅳ. Strategic Approaches Plan into Chinese Online Market of Korea
Ⅴ. Conclusion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중소기업의 중국 온라인 시장 진출 방안
e-비즈니스연구
2015 .06
온라인 쇼핑 참여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비교연구 : C2C와 B2C거래 유형의 차이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2
중국 경기둔화에 따른 B2C 기업의 e-비즈니스 접근방안
e-비즈니스연구
2016 .12
China’s Online Game Market Competition : Network Effects and Korea’s Influence
e-비즈니스연구
2015 .04
전자상거래를 활용한 한국 식품의 중국 수출 활성화 방안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6 .01
중국 온라인 플랫폼 직접 구매와 소비자 보호
경쟁저널
2024 .08
온라인 구전정보의 특성이 화장품 시장에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4 .06
온라인 플랫폼 공정화와 소상공인 보호를 위한 법적 고찰: 중국의 온라인 플랫폼 공정화 법제 분석을 중심으로
중국지역연구
2022 .11
[중국]중국 온라인 동영상시장 최근동향 (14년 2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1
「온라인 플랫폼 사업자의 시장지배적지위 남용행위에 대한 심사지침」의 시행과 온라인 플랫폼 규제 측면에서의 시사점
경제법연구
2023 .04
[중국콘산 18-19호] 2018년 중국 온라인 지식소비 시장 연구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01
온라인 플랫폼에 대한 경쟁규제와 전문규제
법학연구
2022 .03
한국 소비자의 온라인 식품구매 결정요인과 식품 공급사슬 다각화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20 .01
미·중 전략 경쟁 시대 글로벌 기업의 대응과 중국진출 한국기업에 대한 시사점
[KIEP] 연구보고서
2022 .12
중국미술시장 100년 평가: 역사, 과제 및 전망
현대중국연구
2021 .09
e-만족도 및 e-로얄티가 대학생의 온라인구매지속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법적 규제대상으로서 온라인 플랫폼의 유형에 관한 연구 - EU법과 2021년 전자상거래법 전부개정안의 분석을 중심으로 -
유통법연구
2021 .01
[중국 20-14호] 2020 중국 온라인 음악 공연 시장 발전 동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11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의 판호(版号)와 ASO정책에 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17 .04
온라인 플랫폼사업자와 상거래법제 : ‘양면시장(Two-Sided Market)’에 적합한 규제방향 검토
기업법연구
2018 .03
0